DETAILS, FICTION AND 스노우비티

Details, Fiction and 스노우비티

Details, Fiction and 스노우비티

Blog Article







장비를 고르면서 잠시 쉬며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었다.

모든 스키어는 다른 스키어에게 위험하거나 위험하지 않도록 행동해야 합니다.

무주스키강습이 끝나고 마침 옆에서 보드 강습이 있어서 잠시 구경해보았다.

보드가 처음이라는 친구들이었는데도 강사님이 워낙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 주셔서 그런지 아주 잘 따라했다.

계속, 지산 강사님의 카빙턴 숏턴까지 끝내주겠다고 했던 말만 떠오르며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만 반복함ㅠ

스키를 처음 배울때는 다른 무엇보다도 빠르게 내려가려는 것을 금하고,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괜히 처음 스키 배울 때 넘어지는 법부터 가르쳐주는게 아니다. 스키는 그 구조상 앉는 것이 불가능하여 제아무리 숙련자라도 멈추고 쉬려면 그냥 넘어지고 본다. 넘어진다보다는 낙법을 취해서 눕는다는 표현이 정확할 듯. 무엇보다 처음부터 넘어지는게 활강하다 굴러서 만신창이가 되는 것 보단 몇배는 낫다. 또한 스키는 빨리 내려가는 것이 아닌, 저절로 나오는 과도한 속도를 얼마나 잘 제어하느냐가 중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스키장에서 직활강을 하는 것은 스스로 스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라고 광고하는 것에 불구하다.

스키점프 대회를 처음 시작한 것도 노르웨이이다. 스키의 발전에 따라 스키화를 고정시킬 수 있는 장치가 개발되면서 이런 대회도 가능해진 것이다.

  - 가끔 넘어질 때 발이 서로 꼬여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벌러덩 누워서 양발을 하늘높이 들고

나도 어떤아이가 꿀돼지어린이를 뒤에서 받아서 넘어트렸는데, 넘어진 애가 울고 있는데도 얼른 본인 아이만 챙겨서 도망가는 쓰레기 잡은 적 있다.

날이 춥다는 이유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집에서 일만 하고 있다가 오랜만에 하얀 눈을 보니 기분이 얼마나 좋았는지 모른다.

조카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올라오신 친정 엄마를 모셔다드리고 다음날 새벽 무주로 바로 향했다.

어린이 클리닉을 통해 강습을 받으면 visit here 스키, 헬멧, 리프트 모두 제공해 줍니다. 하지만 리프트는 강습할 때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는 괜찮은 듯 하지만 몇시간을 타다보면 스키를 못 탈 정도로 통증이 올 수 있습니다. 

단점: 저렴한 이유는 아무래도 강사님 보다 팀을 의심하게 되겠죠? 이곳이 정말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곳일까 말이죠.

Report this page